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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틀 간 베이징에서 열렸다.

test 25-06-05 18:03 1 0

‘2025 중국대운하문화대 경항(京杭·베이징∼항저우)대화’가 지난달 29일부터 이틀 간 베이징에서 열렸다.


이번 경항대화는 베이징시와 저장성 당위원회 선전부가 주최했으며, 베이징문화포럼 부대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과학기술이 문화.


제17대 대통령 선거가 있었던 2007년 가장 격렬한 논쟁이 벌어진 공약 하나를 꼽는다면 '한반도대운하사업'이었을 것입니다.


한강과 낙동강을 연결하는 550km 경부운하, 금강과 영산강을 잇는 200km 호남운하, 그리고 경인운하와 금강운하 등을 만든다는 것.


지난해 8월 캄보디아 켄달주 타께오에서 열린 푸난테크대운하기공식에 캄보디아 국기가 걸려 있다.


4대강 사업은 2009년부터 2012년까지 이명박 정부에서 역점 사업으로 추진한 정책이다.


당시 이명박 대통령은 한반도대운하사업을 추진하려다 야당과 시민단체의 강한 반대에 부딪히자 4대강 정비사업으로 방향을 바꿨다.


보 설치를 통한 물그릇 확보와.


이명박과 국민의힘 계열 정당, 사이비 전문가들, 그리고 조선일보 같은 왜곡 언론이 합작해 만든 인재다.


이명박은대운하추진을 포기하겠다고 선언한 뒤에도 '4대강 살리기'라는 가짜 이름으로대운하의 전단계 사업을 밀어붙였다.


형사변호사


해 자신의 상징처럼 여기는 곳이다.


지지자들은 “이명박 대통령님 사랑합니다”라고 외치고 “대중교통 잘 이용하고 있다” “대운하사업을 마저 해달라”고 말하는 등 이 전 대통령을 환영했다.


이 전 대통령은 손을 흔들며 화답하다가 “내가 손 흔드니 후보인.


4대강의 상처는 아직도 아물지 않았다.


아니, 지금도 그 상처는 곪아가고 있다.


이명박 정부가 강행한 4대강 사업은 처음엔 '한반도대운하' 구상에서 출발했다.


그러나 강을 건드리면 안 된다는 시민사회의 거센 반발을 받았고, 결국 이름만 바꾼 채 대규모 보 건설.


수상버스(바포레토·Vaporetto)에 신라면 광고를 래핑해 운영 중이다.


이탈리아 베네치아 수상버스의 신라면 광고.


농심 제공대운하를 따라 운행되는 수상버스는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가 이용하는 대표 교통수단으로, 도시 일상 속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자연스럽게.


먼저 농심은 6월 10일까지 약 한달간 유럽 대표 관광도시 베네치아의 ‘수상버스’에 신라면 광고를 래핑해 운영한다.


대운하를 따라 이동하는 이 수상버스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이용하는 주요 교통수단으로,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농심을 알리는.


3차 감사 때에는 4대강 사업 시행 당시 건설사들의 담합비리를 밝혔고, 당시 청와대(대통령실)의 압력으로대운하사업의 전단계로 추진되었다는 점을 인정했다.


'4대강 살리기 사업 추진실태 점검 및 성과 분석'으로 시행된 4차 감사는 200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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